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 미' 론칭


입력 2018.10.24 10:09 수정 2018.10.24 10:10        손현진 기자

고민별 입체적 피부 관리를 제안하는 ‘먹는 화장품’ 콘셉트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 미' 론칭.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피부 속 진피 층을 케어하고 피부 고민에 따른 입체적 관리를 제안하는 피부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큐브 미(CUBE ME)’를 정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큐브 미는 표피와 진피로 이뤄진 피부의 입체적 구조에서 착안해 '먹는 화장품' 콘셉트의 제품을 선보인다. 물 없이 섭취 가능한 큐브형 츄어블 정제로 돼 있다. 이를 섭취하면 바르는 화장품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는 설명이다.

큐브 미의 대표 상품 ‘워터뱅크 큐브(Waterbank Cube)’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받은 기능성 히알루론산 120mg과 여러 가지 부원료(콜라겐, 엘라스틴, 세라마이드)가 배합됐다. 보습 화장품을 사용하며 추가로 관리가 필요할 때 섭취하면 좋다.

또 다른 대표 상품은 피부 진피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콜라겐 1000mg을 함유한 ‘콜라겐 큐브(Collagen Cube)’다.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과 함께 비타민 C가 함유돼 있다.

이밖에도 야외 활동이 많아 항산화 관리가 필요하고, 스트레스 등으로 체내 에너지 생성 및 활력이 필요할 때 섭취하면 좋은 ‘샤인 큐브', 상피세포의 성장 및 정상적인 면역기능, 피부 점막 기능 유지에 도움이 되는 ‘클린 큐브’,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항산화 관리에 도움이 되는 ‘유스 큐브’가 함께 출시돼 필요에 따라 선택해 섭취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큐브 미 제품은 아모레퍼시픽몰, G마켓, GS Shop, 위메프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