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에잇세컨즈, 텔더트루스와 두번째 컬래버 상품 출시


입력 2018.09.18 09:36 수정 2018.09.18 09:36        손현진 기자

트렌치코트, 롱셔츠, 스웻셔츠, 시그니쳐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 선봬

에잇세컨즈, 텔더트루스와 두번째 컬래버 상품 출시. ⓒ삼성물산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2017년 sfdf (스몰에스에프디에프) 수상자인 여성 캐주얼 브랜드 ‘텔더트루스(TELL THE TRUTH)’와 올 봄에 이어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텔더트루스와 에잇세컨즈의 콜라보는 삼성물산패션부문이 한국의 젊고 창의적인 디자이너를 발굴하기 위해 설립한 sfdf(스몰에스에프디에프)의 제1회 수상자인 ‘텔더트루스’(디자이너 김성은)의 감성과 국내를 대표하는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의 만남으로 올 초 첫 협업 제품의 판매율이 85%에 육박하는 등 큰 반향을 일으켜 가을 시즌 두번째 협업이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셔츠와 원피스, 팬츠, 재킷 등 18개 스타일에서 1만여 피스의 수량을 마련해 첫 협업보다 다양한 상품으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여기에 기본에 충실한 실루엣과 부드러운 볼륨감, 드레이핑이 가미된 트렌치 코트를 비롯, 텔더트루스의 여성적 디테일이 강조된 아이템과 롱셔츠, 스웻셔츠, 시그니처 팬츠 등 텔더트루스의 주력 아이템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컬래버레이션 소식은 에잇세컨즈의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상품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공식 온라인 몰 SSF샵과 전국 38개 주요 에잇세컨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텔더트루스는 2015년 론칭한 디자이너 브랜드로 부드럽고 유연한 실루엣의 디자인으로 20대에서 30대 중반 여성층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베이직한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의 소재로 기본에 충실하면서 오래 간직할 수 있는 가치 있는 옷을 선보이는 고급 캐주얼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