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매일유업, 소비자와 함께하는 '케피어12 기부' 이벤트 실시


입력 2018.07.30 15:34 수정 2018.07.30 15:40        김유연 기자
상하목장 케피어12 기부킥 이벤트 참여가족 어린이들 기부 기념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의 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이 ‘2018 오크밸리 캠핑 페스티벌’에서 실시한 ‘상하목장 케피어12 기부킥 이벤트’를 성료, 종로구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을 위해 티벳버섯으로 알려진 발효유 ‘케피어12’ 1632개를 기부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기부 수량은 매일유업이 후원사로 참여한 ‘2018 오크밸리 캠핑 페스티벌’에서 지난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실시한 상하목장 기부 이벤트를 통해 모아졌다.

기부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는 총 1632명으로 기부 제품 수량도 총 1632개로 적립됐으며, 서울시 종로구 관내 지역아동 센터에 모두 전달될 예정이다.

매일유업이 실시한 기부킥 이벤트는 올해로 두 번째로, 지난해에도 기부 행사를 열고, 매일우유를 지원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기부한 바 있다.

이번 기부 제품인 ‘케피어12’는 ‘천천히, 올바르게’라는 상하목장(SLOW)의 브랜드 철학을 담아 선보인 차별화된 발효유다. 티벳버섯으로 알려진 케피어 유산균 12종이 함유돼 장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고, 색다른 청량감과 깔끔한 끝 맛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플레인과 스트로베리, 블루베리 3가지 맛이며 용량 및 소비자가격은 200ml 기준 1500원, 750ml 기준 4300원이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