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신라면세점, 여름 맞이 '블루세일' …최대 60% 할인


입력 2018.06.05 08:43 수정 2018.06.05 08:48        김유연 기자

‘발리’ 등 패션브랜드와 선글라스 브랜드 최대 60% 할인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여름 피서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여름 정기세일인 ‘블루 세일’을 시작한다.

5일 신라면세점에 따르면 신라면세점 전 점에서는 7월 16일까지 ‘발리’, ‘페라가모’ 등 패션브랜드와 선글라스 브랜드를 최대 60% 할인하는 여름 시즌오프 ‘블루 세일’을 진행한다. 세일 외에도 블루세일 기간에 온라인과 오프라인 면세점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는 구매영수증 내 응모권을 작성해 안내데스크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제주 왕복항공권과 제주신라호텔 1박 숙박권으로 구성된 ‘제주도 2인 여행 패키지(5명)’경품을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멤버십 신규가입 고객을 위한 혜택도 있다.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신라면세점 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리크라상’, ‘파스쿠찌’ 등에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해피콘’ 5000원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멤버십 고객은 이번 블루세일 기간에 AK플라자의 혜택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AK플라자 구로본점, 수원점, 분당점, 평택점, 원주점 멤버스데스크에서 신라면세점 멤버십 카드 또는 신라인터넷면세점 멤버십 화면을 제시하면 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

신라멤버십 ‘블랙’ 등급 고객에게는 AK플라자 1만원 상품권, 식품관 전용 5000원 이용권, A클래스 라운지 1회 이용권, 당일 무료 주차권(3시간)을 제공한다. ‘골드’ 등급 고객에게는 AK플라자 5000원 상품권, 식품관 전용 3000원 이용권, 커피 이용권 2매, 당일 무료 주차권(3시간)을 지급한다. ‘실버’ 고객에게는 커피 이용권 1매와 무료 주차 이용권(3시간)을 증정한다.

또한 서울점에서는 구매 금액별로 최대 35만원을 돌려주는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KB국민카드와 BC카드로 결제한 고객은 일정금액을 면세점 선불카드, 문화상품권, SK상품권, 삼성상품권 중 본인에게 필요한 혜택으로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신라면세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등록한 모든 고객에게는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구매금액별로 사용 가능한 쿠폰 2종 세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7월 31일까지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결제한 모든 고객에게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진 한정판 카카오프렌즈 선불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한편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도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블루세일과 별도로 ‘캘빈클라인 향수’, ‘다비도프’ 등 향수 브랜드와 선글라스 등 신라면세점 MD가 추천하는 다양한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흥청망청 세일’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는 2017년도 출국횟수와 구매실적에 따라 ▲삼성 65인치 UHD TV(1명), ▲삼성 그랑데 건조기(1명), ▲메가박스 2인 팝콘 패키지(20명), ▲해피콘 3만원(20명), ▲면세점 적립금 3만원(100% 당첨) 등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신라 다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