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올리브영, 올해 첫 대규모 세일…김신영 '1인 5역' 영상 화제


입력 2018.05.31 09:13 수정 2018.05.31 09:13        손현진 기자

‘매일 새로운 세일’ 컨셉을 담은 바이럴 영상…하루 만에 조회수 50만 돌파

올리브영의 세일 컨셉을 담은 이색 바이럴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CJ올리브네트웍스

올해 첫 대규모 세일을 실시한 올리브영의 세일 컨셉을 담은 바이럴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지난 30일부터 진행한 ‘오늘 세일’의 바이럴 영상이 세일 첫 날 올리브영 공식 채널에 공개된 지 하루 만에 조회수 50만 건을 돌파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이 영상은 다양한 타깃층이 카멜레온처럼 변하는 내용으로 제작됐다. 영상 속에서 개그우먼 김신영이 20대 여성, 40대 여성, 남성 등 남녀노소를 넘나드는 1인 5역으로 쉴새 없이 바뀌며 화장품, 남성면도기, 비타민 등 변신한 상대에게 맞는 추천 제품을 건네는 모습을 담았다.

매일 다른 혜택을 제공한다는 행사 컨셉과 올리브영이 새롭게 시도한 타깃별 맞춤형 마케팅 전략이 재미 요소와 함께 영상으로 구현됐다.

이밖에도 올리브영은 타깃 맞춤형 콘텐츠도 시리즈 형태로 선보인다. 2030대 여성을 공략한 ‘메이크업 편’과 ‘선케어 편’, 30대 남성에게 다양한 그루밍 인기 제품을 추천하는 ‘그루밍 편’, 건강에 관심이 많은 40대 여성을 위한 ‘비타민 편’ 등 올리브영에 방문하는 다양한 고객의 모습을 담은 영상을 매일 새롭게 공개하며 고객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다양한 고객층에게 올리브영이 준비한 매일 다른 상품과 혜택을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해당 영상을 기획했다”며 “올해 첫 실시한 올리브영 '오늘 세일'을 남녀노소 모두 즐겁게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