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몰른, 2018 FW시즌 중국 수주회 성료
대리상들, F/W 시즌 제품 중 오리털패딩과 두꺼운 면바지에 높은 관심 보여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북유럽 유니크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이 ‘2018 F/W 중국 수주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9일 밝혔다.
중국 상하이 노블센터호텔에서 개최된 이번 수주회에는 중국 전 지역에서 참석한 대리상 160여명과 관계자들이 다수 참석했다. 이는 전년 대비 약 60% 늘어난 수치다.
행사는 임동환 한세드림 대표 및 김태형 중국 법인장의 인사로 시작됐으며, 상품 기획자 및 디자이너가 직접 제품 기획의도와 컨셉, 특징 등을 설명했다.
신제품에는 한국 시장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물론, 중국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현지 스타일로 디자인된 아이템도 다수 포함됐다.
공식 행사 후, 대리상과 점장들은 본사 직원들과 품평회 및 추후 다가올 시즌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며 적극적으로 의견을 개진하기도 했다.
이번 모이몰른의 2018 F/W 아이템 중 중국 대리상들이 가장 높은 관심을 보인 제품은 현지 스타일로 제작된 오리털 패딩과 두꺼운 면바지다. 중국의 경우 가을, 겨울 시즌에 국내보다 기온이 낮은 지역들이 많아 보온성이 뛰어난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다.
임 대표는 “중국 다자녀 정책 허용과 더불어 모이몰른 특유의 세련된 브랜드 컨셉이 시장에 통하면서, 수주회 참석 대리상의 수가 매년 증가하고 있다”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현지화 아이템 개발에 많은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2017년 중국 132개 매장에서 172억원의 매출을 올린 모이몰른은 올해 매출 300억원, 매장수 205개를 목표로 삼고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