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야경은 덤' 신라스테이 구로, 어반 라운지 패키지 출시


입력 2018.01.16 08:52 수정 2018.01.16 08:58        김유연 기자

야경이 멋진 21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무료 혜택

신라스테이 구로 21층 라운지.ⓒ호텔신라

신라스테이 구로는 야경이 멋진 21층 이그제 큐티브 라운지의 무료 이용 혜택을 더한 '어반 라운지' 패키지를 출시 했다고 16일 밝혔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신라스테이 구로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는 부대시설이다. 어반 라운지 패키지를 이용하면 비용 추가 없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2인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의 구로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신선한 과일을 비롯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다과류와 커피, 주류(생맥주, 와인)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는 장소다.

특히 심플하고 모던한 공간 구성에 한 면이 통창으로 설계되어 고층 건물의 스카이 라인을 즐길 수 있고, VIP 라운지 컨셉으로 테이블간 공간을 넉넉히 해 테이블간 프라이버시를 최대한 유지할 수 있도록 했고, 휴게 공간으로서의 기능을 생각해 스포츠, 영화 등 다양한 TV채널을 감상 할 수 있도록 스크린도 설치한 것이 특징이다.

또 주말(금, 토)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는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된 음식과 다양한 음료를 제공하는 '해피 아워(Happy Hour)'도 운영할 예정이며, 주중(일~목)에는 쿠키, 비스킷 등 간단한 디저트 및 과일, 생맥주 및 와인, 티와 커피 등이 제공된다.

한편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무료, ▲신라스테이 미니베어 1개로 구성됐다. 이용기간은 2월 28일까지이며 요금은 요일별 상이하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