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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피자헛, ‘고객 중심’으로 홈페이지 전면 개편


입력 2018.01.09 16:06 수정 2018.01.09 16:06        최승근 기자

한국피자헛은 9일 소비자가 더욱 편리하게 메뉴를 보고 주문할 수 있도록 PC와 모바일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을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한국피자헛의 이번 개편은 고객의 행동패턴 분석을 통해, 홈페이지 고유의 기능인 ‘주문하기’를 더욱 쉽고 빠르게 하는 데 주력했다. 피자를 주문하는 기능 외에 부가적인 정보나 기능은 과감히 없애 간결하고 직관적인 페이지를 구현했으며, 이미지 및 서버 등 인터페이스 최적화를 통해 홈페이지를 더욱 빠른 속도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그대로 주문’ 기능이 추가돼 단 두 번의 클릭으로 빠르고 편하게 평소 즐겨 먹는 피자를 주문할 수 있다.

또한, 주문하는 소비자에게 시각적 즐거움도 함께 제공하기 위해 피자 메뉴의 이미지를 더 잘 보이도록 디자인을 변경했다.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의 배경을 기존의 검정색에서 흰색으로 변경해 피자 이미지를 선명하게 볼 수 있도록 했으며, 글씨체와 색상 또한 모두 통일해 전반적인 가독성을 높였다.

조윤상 한국피자헛 마케팅팀 상무는 “이번 개편은 한국피자헛의 고객 중심 가치를 반영한 것으로, 고객들이 피자를 주문하는 순간부터 즐거움을 경험하게 하고자 했다”며 “향후 피자헛을 만날 수 있는 디지털 채널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국피자헛은 개편 이후 고객의 편의성 증대를 위해 페이코 간편결제 서비스, 카카오 로그인 등을 도입할 예정이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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