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클럽, 11월 맞이 '11대 브랜드 겨울 아이템전' 진행
코트, 패딩, 정장 등 동계 패션 아이템 엄선, 최대 80% 세일
베네통 코트 6만원대, 바쏘옴므 슬림핏 남성 정장 10만원대 판매
LF 계열 온라인 쇼핑몰 운영사 트라이씨클의 하프클럽이 겨울이 시작되는 11월을 맞아 오는 12일까지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을 엄선해 11대 브랜드와 11대 아이템을 키워드별로 구성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브랜드별 30%까지 추가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해 최대 80% 세일한다.
11대 브랜드 행사는 샤틴, 쉬즈미스와 같은 여성복을 비롯해 바쏘옴므와 르젠, 베네통과 써쓰데이아일랜드 등 인기 남성복과 캐주얼 의류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미소페와 레노마의 슈즈, 잡화, 라푸마와 아레나스포츠 등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도 이번 기획전에 참여한다.
여성복 브랜드는 코트, 자켓, 패딩 등 아우터 제품을 할인한다. 쉬즈미스는 17년 신상 MD추천 아이템을 구성해 오버 코트, 덕다운 롱 패딩을 균일가 15만9000원에 판매한다. 베네통의 배색 포인트 코트는 6만원대, 패딩 제품은 8만원대부터 살 수 있으며, 써스데이아일랜드 그래픽 다운점퍼는 10만8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남성복 브랜드 바쏘옴므는 클리어런스 세일과 25% 추가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슬림핏 투버튼 정장세트는 10만원대부터 마련돼 있으며, 울 핸드메이트 코트와 캐시미어 코트는 각각 14만원대, 16만원대로 살 수 있다. 르젠도 초경량패딩을 2만원대로 판매하고, 롱패딩은 한정수량으로 준비해 6만원대 특가로 구성했다.
남녀 캐주얼, 정장 패션 아이템뿐 아니라 인기 스포츠 브랜드 제품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라푸마 경량 패딩은 2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고, 아레나는 기능성 티셔츠와 트레이닝 집업 자켓부터 초경량 패딩까지 다양한 상품을 행사 특가로 판매한다. 골프웨어 브랜드 이동수 스포츠는 MD추천 패딩 제품을 2만9000원부터 선보인다.
이외에도 겨울철 대표 아이템을 키워드별로 구성한 11대 아이템 특가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F/W 시즌 인기 있는 모직 코트, 퍼, 다운과 같은 아우터 제품부터 동절기 내의와 레깅스, 장갑, 머플러, 부츠 등 각종 의류 및 잡화, 보습 상품을 아이템별로 구성했다. 블랙루벳 머플러는 1만2900원, 금강제화의 장갑 45종은 2만2500원에 살 수 있다. 피지오겔과 히말라야, 코리아나 등도 참여해 겨울철 수분, 보습용 화장품을 80%까지 할인한다.
이화정 하프클럽 부장은 "디자인과 보온 기능성이 우수한 브랜드 아이템을 한눈에 살펴 볼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11월을 맞아 겨울철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 다양한 동계 패션을 연출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