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K2, 자연환경 지키는 '클린백 캠페인' 진행


입력 2017.08.31 16:15 수정 2017.08.31 16:15        손현진 기자

매 주말 전국 주요 명산 입구에서 클린백 나눠주는 게릴라 프로모션 진행

K2가 아웃도어 활동 터전인 자연 환경을 보전하기 위해 '클린백(CLEAN BAGK)' 캠페인을 실시한다. ⓒK2

K2가 아웃도어 활동 터전인 자연 환경을 보전하기 위해 '클린백(CLEAN BAGK)' 캠페인을 실시한다.

클린백 캠페인은 '자연을 깨끗하게 되돌리자'는 의미의 'CLEAN BACK'과 쓰레기를 되가져오는 가방을 뜻하는 'CLEAN BAG'의 합성어로 브랜드 캠페인 'Protection for all(프로텍션 포 올)'의 연장 선으로 기획됐다.

우리가 머물던 자연 공간을 다음에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병뚜껑, 비닐봉지, 먹고 남은 음식물 등 지나치기 쉬운 작은 쓰레기까지 되가져오자는 취지다.

K2는 전국 매장 및 매주 주말 게릴라 프로모션이 열리는 전국 유명 산 입구에서 쓰레기를 담아올 수 있는 클린백을 무료로 나눠줄 예정이다.

클린백을 수령한 후 쓰레기 되가져오기를 실천하고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K2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참여 횟수에 따라 3돈 상당의 골든백(GOLD 클린백), K2네오플랜 재킷, 카고 트롤리 가방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이번 클린백 캠페인은 내달 2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클린백 참여매장 등 자세한 내용은 K2 공식 홈페이지 내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2는 이번 클린백 캠페인을 널리 알리기 위해 자연보호와 관련된 애니메이션 등 바이럴 영상 3편을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하며 등산객과 시민들에게 자연보호 실천 및 캠페인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김형신 K2 마케팅팀 팀장은 “K2 클린백 캠페인은 우리들이 지키고자 하는 가치를 견고하게 만들어간다는 브랜드 캠페인의 연장선에서 진행된다”며 "K2는 앞으로도 아웃도어 선두 브랜드로서 다양한 환경 보전 활동 및 캠페인을 통해 건전한 아웃도어 문화를 지켜나가기 위해 노력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