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립 에센스 선봬
신라시대 금관을 모티브로 고급스러운 디자인 선보여
LG생활건강이 풍부한 보습감과 윤기로 촉촉하게 빛나는 입술로 가꿔주는 특별한 에센스 '후 공진향:미 럭셔리 립 에센스'를 선보인다.
'후 공진향:미 럭셔리 립 에센스'는 동백오일과 행인오일, 산자나무 오일로 이뤄진 ‘한방오일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해 입술에 풍부한 영양감을 주며,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함이 오랫동안 유지되는 제품이다.
립 에센스가 입술에 닿는 순간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입술주름 사이사이를 자연스럽게 메워 볼륨과 윤기를 더해주고, 매끈하게 코팅돼 가볍고 편안하게 입술을 보호해준다.
또 궁중보석 성분이 입술에 찬란한 빛을 더해주며, 미세 펄을 함유해 입술 본연의 색을 더욱 선명하게 표현해준다.
제품 디자인 또한 신라시대의 금관을 모티브로 ‘후’의 상징인 연꽃 문양을 화려하게 새겨 한층 더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두 가지 컬러 중 ‘로얄골드’ 컬러는 골드 펄을 함유한 투명한 립 에센스로, 잠들기 전과 립 메이크업 첫 단계에 사용하면 각질 없이 촉촉한 입술로 연출해준다.
‘로얄레드’ 제품은 자근추출물과 자초 오일을 함유한 맑고 선명한 레드 컬러가 입술을 물들여 립 에센스 하나만으로도 영양은 물론 생기있는 립 메이크업까지 한번에 완성해준다. 립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더욱 선명한 컬러 발색을 도와준다.
‘공진향:미 럭셔리 립 에센스’는 9월 1일부터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 및 면세점, 방문판매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