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이랜드 스파오, '완판 열풍' 짱구 파자마 재출시


입력 2017.08.24 11:05 수정 2017.08.24 11:05        손현진 기자

출시 30분 만에 완판 기록…스웨트 셔츠 8종도 함께 선봬

스파오가 '짱구 파자마'를 재출시한다. ⓒ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지난달 온라인 구매 대란을 일으켰던 콜라보레이션 상품 '짱구 파자마'를 오는 26일 전국 매장을 대상으로 재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7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스파오 온라인몰에서 처음 선보인 짱구 파자마는 출시 30분만에 완판됐고 홈페이지 동시 접속자수는 3만명을 기록할만큼 이슈가 됐다.

스파오 짱구 파자마는 작년 10월부터 기획된 상품으로, 단순히 짱구 캐릭터 이미지를 넣은 게 아니라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일명 '만찢') 디자인 포인트가 반영됐다. 고객들이 스스로 이야기 할 거리를 만들고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만들어 보자는 취지로 준비된 기획 상품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직접 입고 즐기면서 만화 속 캐릭터와 동일시 될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 콜라보레이션 상품과는 차별화 된 상품”이라며 “지속적인 재입고 문의 및 재생산 요청이 쇄도해 이번에 다시 한번 많은 분들께 선보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스파오는 짱구 파자마 재출시와 함께 스파오X짱구는 못말려 스웨트셔츠 콜라보레이션 상품 8종도 함께 선보인다.

짱구 스웨트 셔츠는 스트릿한 무드의 루즈핏을 적용했으며, 짱구, 흰둥이, 초코비 박스, 초코비 공룡 등이 전면 및 소매 부분에 자수 디자인 포인트로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선보이는 스파오X짱구는 못말려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전국 매장 및 스파오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오는 26일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스파오는 짱구 콜라보레이션 신상품 포함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랜덤 짱구 피규어와 초코비 과자 중 택1 하여 증정 하는 이벤트를 사은품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 한다.

이벤트 진행 매장은 스파오 온라인 쇼핑몰 및 명동/스타필드고양/강남/부천/수원AK/춘천/동성로/경성대/마산/전주STS/광주충장/대전 등 총 14개 매장에서 한정 진행 된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