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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수꾼' 감독 "PCM 있어…드라마 시장 다변화 탓"


입력 2017.05.19 15:05 수정 2017.05.19 17:19        부수정 기자
MBC 새 월화극 '파수꾼'에도 최근 논란이 된 '프리미엄 광고'가 나온다.ⓒMBC

MBC 새 월화극 '파수꾼'에도 최근 논란이 된 '프리미엄 광고'가 나온다.

MBC는 수목극 '군주-가면의 주인'에 PCM(premium commercial·프리미엄 광고)을 넣어 중간관고 꼼수 논란에 휩싸였다.

19일 서울 상암동 MBC 사옥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손 PD는 "짧은 콘텐츠들이 많은 사랑을 받는 최근 추세에 따라 회사가 세운 방침"이라며 "드라마 시장 다변화의 일환이라고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손 PD는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이니 시청자들이 더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받아들일 수 있게 앞으로 나아지지 않을까 싶다"고 덧붙였다.

'파수꾼'은 범죄로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 일상이 산산조각이 나버린 사람들이 모여 아픔을 이겨내고 정의를 실현하려 하는 모임을 만드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시영 김영광 김태훈 김슬기 샤이니 키 등이 출연한다.

22일 오후 10시 첫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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