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 '니트로 콜드브루' 전 점포 확대 판매


입력 2017.02.28 09:46 수정 2017.02.28 09:46        박지수 기자

50여 매장으로 확대 출시... 다음달부터 순차적으로 전국 가맹점으로 판매처 확산

투썸플레이스 니트로 콜드브루, 니트로 콜드브루 라떼, 콜드브루 토닉.ⓒCJ푸드빌

CJ그룹 계열 외식서비스기업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에서 '니트로(Nitro, 질소) 콜드브루' 취급 매장을 확대했다.

28일 CJ푸드빌은 니트로 콜드브루 판매처를 현재 투썸플레이스 포스코사거리점 등 직영점 6 곳에서 50여 매장으로 늘리고 다음달부터 순차적으로 전 점포로 확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에서 니트로 콜드브루 판매처를 확대하는 것은 제품 접점을 늘려 고객 수요에 부응하고 지난 해부터 커피업계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콜드브루 열풍을 잇기 위함이다.

투썸플레이스의 콜드브루는 지난 해 6월 전 매장 출시 이후 현재까지 커피군 매출 TOP 3를 지키고 있다. 여름 성수기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다음으로 판매량이 높다.

니트로 콜드브루는 차가운 물을 원두에 천천히 떨어뜨려 장시간 추출한 콜드브루에 질소를 주입해 만든다. 흑맥주를 연상케 하는 풍부한 거품과 청량감 있는 목 넘김이 특징.

확대 출시 매장에서는 기본제품인 '니트로 콜드브루'와 우유를 넣어 부드러운 맛을 강조한 '니트로 콜드브루 라떼' 2종을 만날 수 있다. 콜드브루 원액을 그대로 얼린 얼음과 상큼한 토닉워터, 레몬을 넣은 '콜드브루 토닉'도 첫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콜드브루에 대한 고객 반응이 워낙 뜨거워 니트로 콜드브루를 확대 출시하고 콜드브루 얼음을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올해 디저트뿐 아니라 커피 전문성을 위해 연구 개발 등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지수 기자 (pjs062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박지수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