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특집] 인삼공사, 홍삼수요↑...정관장 신규 세트 '관심'
넉넉할 유 세트, 편안할 순 세트 2종 신규 세트와 함꼐 17종 선물세트 선봬
KGC인삼공사는 설을 맞아 설 선물세트를 준비하고, 오는 14일까지 '어떤 상도 부족한 - 당신께 만큼은 정관장' 캠페인도 실시한다.
정관장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독감이 기승을 부리는 한편 한우와 굴비 등의 가격 상승으로 홍삼 수요가 예년에 비해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돼 신규 선물세트 2종을 추가한 총 17종의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번 설에 새롭게 선보이는 선물세트는 '넉넉할 유 세트'(17만원)와 '편안할 순 세트'(8만5000원) 2종이다.
넉넉할 유 세트는 홍삼농축액 함량이 높아 진하고 풍부한 맛의 홍삼톤골드와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홍삼정옥고로 구성하여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넉넉한 선물세트다.
또한 편안할 순 세트는 고급 양삼을 원료로 달임명장이 달여 낸 100% 순수 홍삼달임액과 어디에나 잘 녹아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홍삼쿨로 구성한 선물세트로 준비했다.
한편 설 기간에는 선물세트의 인기가 높지만, 전통적인 제품들도 고객들이 많이 찾는다.
정관장의 홍삼농축액의 대명사 홍삼정과 식물성분이 조화된 홍삼톤골드는 가장 인기 있는 홍삼 제품이며, 녹용과 홍삼이 결합한 천녹삼과 홍삼 중 상위 2%로 선별된 지삼을 주원료로 만든 황진단은 프리미엄 홍삼의 대표 제품이다.
KGC인삼공사는 고객의 구매편의를 위해 전국 정관장 로드샵(가맹점 및 직영점)과 농협 및 백화점, 대형마트에서 정관장 선물세트와 홍삼톤골드, 황진단 등 인기제품에 대해 10%의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KGC인삼공사는 지난달 22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어떤 상도 부족한 - 당신께 만큼은 정관장' 캠페인을 진행한다.
가족 구성원을 비롯한 고마운 사람들에게 칭찬과 격려의 마음을 전달 할 수 있는 상을 전달하는 것을 주제로 정관장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정관장 매장에서는 소중한 사람에게 고마움을 표현 할 수 있는 정관장 상장양식을 제공하고 KGC인삼공사 홈페이지에서는 온라인 상장을 통해 이번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 안빈 마케팅부장은 "설날에 선물만을 전달하는 것 보다는 마음을 함께 나누는 자리를 가족들끼리 가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칭찬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상장전달을 통해 설날 온 가족이 즐겁게 덕담을 나누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