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위니아만도, 딤채 김치냉장고 출시 20년 공모전


입력 2014.09.18 13:19 수정 2014.09.18 14:56        남궁민관 기자

'딤채 사진 공모전' 진행 김치냉장고·에어워셔 증정

2015년형 딤채 김치냉장고 스탠딩(모델명 DMR555PBS).ⓒ위니아만도
위니아만도는 딤채 김치냉장고 출시 20년을 맞아 최신형 딤채 김치냉장고 20대와 위니아 에어워셔 20대를 상품으로 제공하는 '딤채 사진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며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가정이나 매장에서 딤채 김치냉장고와 함께 찍은 사진을 위니아만도 공식 페이스북에 올리고 댓글로 사연을 남긴 후 친구들에게 '공유하기'와 '좋아요'를 누르면 등록이 완료된다.

수상작은 온라인 투표(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숫자)와 내부 심사를 거쳐서 선정하며 총240명에게 △딤채 김치냉장고(20명) △위니아 에어워셔(20명)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00명)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이란 위니아만도 마케팅담당은 "김치냉장고의 원조 딤채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과 성원 덕분에 올해 출시 20년을 맞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의 딤채로 '김치냉장고 이상의 김치냉장고'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지난달 출시한 2015년형 딤채 김치냉장고 신제품은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식품 특성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형 5룸 독립공간'을 갖췄다. 김치의 장기보관과 숙성기능을 한층 강화했으며 육류·생선·채소를 보다 신선하고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는 독립공간을 적용했다.

육류·생선 보관을 위한 독립공간인 '고메 스페이스'와 채소·과일 보관 전용 '고메 프레시박스'가 적용돼 식품 보관성을 높였다. 또 '고메 트레이'를 적용해 육류, 생선 등 냉동식품을 보다 위생적이고 빠르게 해동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딤채 김치냉장고만의 '발효과학'은 김치 맛과 건강, 영양까지 고려해 '헬스케어 발효과학'으로 강화했다. 건강한 김치의 상징인 김치유산균과 비타민C를 생성하고 김치유산균의 위암세포 사멸율을 생김치 대비 3배 이상 향상시킬 수 있는 강화된 숙성기술로 2015년형 전 모델에 적용됐다.

남궁민관 기자 (kunggij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남궁민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