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옥션, 국내숙박 모바일앱 오픈


입력 2014.08.05 08:46 수정 2014.08.05 08:49        김영진 기자

성수기 숙박 가능한 특급호텔 온라인 단독할인가에 15% 할인쿠폰까지

옥션은 모바일 쇼핑 증가에 따라 옥션숙박 모바일앱과 전용 페이지를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이와 함께 8월까지 성수기 숙박이 가능한 특급호텔을 단독할인가에 판매하고 전 회원 최대 15% 할인 쿠폰과 실시간 빈방찾기 서비스도 제공한다.

옥션숙박 모바일 페이지는 숙박상품 접근성과 구매 편의성을 높여 모바일에 최적화 했다. 모바일 인터넷 주소창에 옥션숙박 주소(http://m1.tour.auction.co.kr)를 입력하거나 모바일옥션 애플리케이션 상단의 'e쿠폰' 탭을 클릭하면 이동할 수 있다.

옥션은 오픈 기념으로 8월 성수기 입실이 가능한 객실을 확보해 매일 1개 국내특급호텔 숙박권을 단독할인가에 판매하며, 옥션 모든 회원에게 5% 할인권과 15% 할인권을 제공한다.

5% 할인권은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고, 발급일로부터 7일동안 사용 가능하다. 15%할인권은 KB카드와 신한카드 결제 시 최대 7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발급일로부터 3일동안 사용할 수 있다.

성수기 숙박 예약을 위한 실시간 빈방찾기 서비스도 오픈한다. 옥션숙박에 입점한 7개 숙박업체의 실시간 객실현황을 반영해 빈방을 찾아주며 호텔과 펜션 등으로 구분된 숙박 유형과 숙박 지역, 날짜 등을 기입하면 숙박이 가능한 숙소를 찾아주는 서비스다.

옥션 전윤주 여행팀장은 "8월 본격적인 여름휴가시즌이 시작되면서 최근 일주일간 숙박 예약이 전년대비 20% 증가했다"며 "모바일 쇼핑 이용객이 크게 늘고 성수기인 8월 동안 급히 숙소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짐에 따라 더 쉽고 편하게 숙박을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는 모바일 페이지를 열게 됐다"고 말했다.

김영진 기자 (yjk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영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