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CJ제일제당, 빕스와 함께 냉장 드레싱 '체험 마케팅' 진행


입력 2014.07.13 10:53 수정 2014.07.13 10:55        김영진 기자

빕스 24개 매장서 '프레시안 by VIPS 드레싱' 제품 체험 기회

CJ제일제당이 소비자 대상으로 냉장 드레싱 '프레시안 by 빕스(VIPS) 드레싱' 체험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브런치 메뉴를 운영하고 있는 빕스 24개 매장을 대상으로 '프레시안 by VIPS' 드레싱 3종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선보였다.

오는 20일까지는 오곡참깨드레싱과 오리엔탈 드레싱, 골드키위 드레싱을 매장에 비치하고 이후 8월 3일까지는 오곡참깨 드레싱과 발사믹 드레싱, 파인애플 드레싱으로 구성했다.

이번 체험 마케팅에 앞서 지난 11일에는 '빕스 드레싱데이'를 열었다. 고객들이 빕스의 샐러드와 함께 '프레시안 by VIPS 드레싱' 총 12종 중 가장 인기 있는 9종을 체험할 수 있도록 제품을 매장에 비치했다. 또한 집에서도 손쉽게 제품을 활용할 수 있도록 매장을 찾은 고객에게 '프레시안 by VIPS 오곡참깨 미니드레싱'과 레시피카드를 증정했다.

CJ제일제당 드레싱 마케팅담당 이주은 부장은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외식 브랜드의 맛과 품질을 자랑하는 드레싱을 집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시키고 프리미엄 드레싱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는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진 기자 (yjk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영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