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여름휴가 이벤트' 동남아 최대 10% 할인
인터넷 운임 5% 할인, 신한카드 캐시백 5% 등 총 10% 혜택
신한카드가 아시아나항공과 여름휴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카드(사장 위성호)는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알뜰 항공권 구매와 마이신한포인트 마일리지 전환행사 등 여름휴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 '구매하기' 버튼을 통해 신용·체크카드로 해당 항공권을 구매하는 주요 동남아 노선 이용 고객에게 인터넷 운임 추가 5% 할인과 함께 신한카드 캐시백 5% 등 총 1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행사노선은 인천에서 출발하는 동남아 노선(방콕, 푸켓, 마닐라, 클락크필드, 세부)이다. 이번 이벤트에 포함되는 판매기간은 지난 12일부터 오는 25일(구매일 기준)까지이며 출발기간은 내달 1일부터 오늘 8월 12일까지다.
다만 7월 말부터 8월 2일 출발분은 제외되며 일부 노선의 경우 예약이 마감돼 구매가 어려울 수 있다.
해당 상품은 아시아나 홈페이지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 예약센터를 통한 상담과 예매는 불가능하다. △결제취소(부분환불 포함) △환불 △콜센터·지점·공항에서 항공권 재발행 시에는 적용이 안 된다. 대상 카드는 신한카드 개인 신용·체크카드로 법인(체크 포함)카드·신한BC카드·선불카드·기프트카드는 제외된다.
캐쉬백은 최대 10만원 한도 안에서 총 결제금액(항공요금, 유류할증료, 세금 포함) 기준으로 적용된다. 이벤트 기간 중 결제한 거래 중 1건에만 캐시백이 적용된다. 복수 결제의 경우 가장 높은 금액을 기준으로 캐쉬백이 제공된다. 캐시백 적립일자는 오는 8월29일이다.
마이신한포인트→아시아나 마일리지 전환 이벤트 진행
아울러 신한카드는 아시아나항공 신규제휴와 아시아나 A380 취항 기념 이벤트로 '포인트 전환하고 보너스 마일받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마이신한포인트를 아시아나 마일리지로 전환할 경우 추첨을 통해 총 380명의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으로는 A380 모형비행기(10명), 보너스 500마일(370명)이 마련돼 있다. 대상카드는 신한 하이포인트(HI POINT)카드 계열상품 소지 고객이다.
전환신청은 신한카드 이벤트 페이지나 전용 ARS(1566-7007)를 이용하면 된다. 마이신한 20포인트는 아시아나 1마일리지(1mile)로 전환된다.
한편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오는 7월25일 홈페이지 당첨자 발표란에 공지한다. 자세한 문의는 신한카드 대표전화 1544-70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