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맞아 힐링여행으로 고객몰이 나선 외식업계
해외 호텔숙박권·스파이용권·왕복항공권 등 증정
외식업계가 일상에 지친 고객을 위로하고 감사하는 차원에서 무료여행 지원 이벤트를 펼친다.
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는 이달 30일까지 홈페이지 경품이벤트에서 중국 위해 탕백온천호텔 2박3일 숙박권을 추첨을 통해 총 5팀(1인 2매)에게 증정한다.
코오롱투어와 함께하는 이번 여행에는 60여 개 노천탕이 있는 온천이용 1회와 조식 2회도 포함돼 있다. 또, 국내 최고급 리조트스파인 리솜포레스트 ‘해브나인힐링스파’의 사우나·찜질방·스파이용권도 응모 가능하다.
아워홈의 ‘사보텐’은 5월 31일까지 ANA항공과 손잡고 김포-일본 하네다 왕복 2인 항공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전 매장에서 신 메뉴인 트리플 치즈 플레이트와 미야시타 우동을 주문하면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항공권 1장 외에도 영화 2인 예매권 20장, 사보텐 1만원 식사권 70장 등이 준비돼 있다.
‘KFC’는 이달 20일까지 ‘징거 3총사 먹고 괌 여행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내 징거버거류를 구입하면 버거 1개당 스티커 1장을 제공하며, 신제품 ‘베이컨갈릭징거버거’ 2개를 포함해 5장을 모으면 스크래치 복권 1매로 교환해 준다. 1등 2명에게는 진에어 인천-괌 왕복항공권 1매, 2등 2명에게는 진에어 김포-제주 왕복항공권 1매를 증정한다.
그 밖에도 ‘매드포갈릭’은 5월 31일까지 전 매장에서 ‘델타항공 타고 즐기는 캐나다 밴쿠버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갈릭 디톡스 세트’를 먹고 계산시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방식이다. 1등 2명에게 자연에서의 힐링 여행권인 캐나다 밴쿠버 델타항공 왕복 항공권과 4박 숙박권(1인 2매)을 증정한다.
김상국 강강술래 사장은 “불황에도 꾸준히 찾아주시는 고객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힐링여행으로 그간 지친 몸과 마음에 여유와 활력을 되찾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