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AIA 생명, 모바일 영업지원 시스템 오픈


입력 2013.03.07 17:29 수정         김현 기자

태블릿 PC통해 현장에서 가입설계, 청약서 입력, 계약사항 확인 가능

근거리 고객조회 및 향상된 재무설계 기능 등 영업지원 효율성 증대

AIA생명 한국지점(대표 다니엘 코스텔로, 이하 AIA생명)은 태블릿PC를 통해 설계사들의 업무 효율을 높이는 모바일 영업지원 시스템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AIA생명 한국지점(대표 다니엘 코스텔로, 이하 AIA생명)은 태블릿PC를 통해 설계사들의 업무 효율을 높이는 모바일 영업지원 시스템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시스템 오픈에 따라 AIA생명 설계사들은 현장에서 신규 고객 등록사항과 기존 관리 고객의 계약사항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됐으며, 상품 설명은 물론 재무설계, 가입설계서 작성, 청약 입력 및 처리 현황 조회 등의 업무 수행이 가능해졌다.

AIA생명의 새로운 모바일 영업지원 시스템은 기존 PC용 업무 시스템을 모바일 기기로 옮기는 데 그치지 않고, 한 걸음 더 나아가 설계사들의 영업활동 지원 기능이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우선 GPS를 통해 설계사의 현재 위치에서 근거리에 있는 고객을 조회할 수 있고, 고객별 방문 일지를 활용해 스케줄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인 고객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고객의 가족정보, 보장자산, 보험증권, 현금흐름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재무설계를 제공하고 이를 프레젠테이션 형식으로 현장에서 직접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AIA생명은 이번 시스템이 보험설계사가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현장에서 해결해 영업활동량을 증가시키는 것은 물론 활동의 효율성을 높여 영업경쟁력을 강화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본 프로젝트를 총괄하고 있는 라이언 퀸 부대표는 “새롭게 오픈한 모바일 영업지원 시스템을 통해 설계사들이 보다 많은 시간을 고객에게 할애 할 수 있어 설계사와 고객 모두가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현 기자 (hyun1027@eb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