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의 ‘오늘만 I LOVE YOU’ 뮤직비디오가 하루 만에 1000만 뷰를 추가했다.
보이넥스트도어가 지난 6일 발표한 디지털 싱글 ‘오늘만 I LOVE YOU’ 뮤직비디오는 10일 오후 11시 34분경 유튜브 조회 수 2000만 건을 돌파했다. 이 영상은 같은 날 0시 1000만 뷰를 달성했는데, 하루가 채 지나기도 전에 2000만 뷰를 찍는 기염을 토했다.
일반적으로 뮤직비디오 조회 수는 공개 당일 가장 큰 증가폭을 기록하지만 ‘오늘만 I LOVE YOU’는 시간이 지날수록 상승세에 가속이 붙는 모양새다. 이는 신곡 발표를 기점으로 신규 시청층과 리스너가 대거 유입되고 있다는 방증이다.
음원 차트에서의 반향도 두드러졌다. ‘오늘만 I LOVE YOU’는 9일 자 멜론 일간 차트 34위,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한국’ 10위, 한국 애플뮤직 ‘오늘의 톱 100’ 1위에 올랐다. 3개 차트에서 나란히 전날 대비 순위를 끌어올리며 팀의 ‘커리어 하이’를 또 한 번 경신했다.
이 곡은 일본 대형 음원사이트인 라인뮤직의 9일 자 ‘데일리 톱 송’ 1위를 차지했다.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선호도 등을 종합해 순위를 산정하는 QQ뮤직의 ‘유행지수’ 차트(1월 10일 자)에서는 쟁쟁한 현지 아티스트들 사이 21위에 자리하는 등 국내외를 아우르는 인기가 돋보인다.
보이넥스트도어가 지난 9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오늘만 I LOVE YOU’ 첫 무대를 선보인 후 일제히 상승세를 탄 점이 고무적이다. 방송 무대에서 보여준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 실력으로 대중의 관심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는 평이다. 또한 팀의 트레이드마크인 생활 밀착형 가사가 음악 팬의 공감을 사면서 곡의 인기에 불을 붙이고 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11일 MBC ‘쇼! 음악중심’, 12일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쇼! 음악중심’에서는 성호가 스페셜 MC로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