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 국민의힘 강기윤 간사(오른쪽)와 의원들이 22일 국회 소통관에서 신현영 더불어민주당 의원의'닥터카' 탑승 논란과 관련해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與 '닥터카 탑승' 논란 신현영에 "국정조사 증인으로 채택해야"
"콜택시처럼 닥터카 불러 남편도 대동""현장서 SNS 홍보용 사진찍고 의전 받아""골든타임 '4분' 이라더니 20분 지체"
이종배, 이태원 '닥터카 탑승' 신현영 의원 고발 "사진찍기 위해 구호차량 이용"
이종배 서울시의원, 위력에 의한 업무방해 혐의 신현영 의원 고발"자택으로 데리러 오라는 것, 국회의원 우월적 지위로 위력 행사""닥터카 현장 도착 지연시킨 것, 의료팀 업무방해 해당""SNS 게시용 사진찍기 위해 구호 차량 이용하고 남편까지 동승시켜…패륜적 행동"
신현영 '닥터카 편승 논란' 일파만파…국민의힘 "사상 최악의 갑질"
'참사 현장엔 15분' '관용차 타고복지부 이동' 등 새로운 의혹 잇달아주호영 "태우라 해서 늦었다면 위법"국조특위 위원 사퇴…오영환 보임
최악의 갑질? 이태원 '닥터카' 탑승 논란...더불어민주당 신현영 의원 [뉴스속인물]
의사 출신 더불어민주당 신현영 의원이 이태원 참사 현장 조사를 하루 앞두고 국정조사 특별위원회 의원직 사의를 표명했다. 이태원 참사 당시 현장 구조에 긴급 출동한 '닥터 카'에 동승해 빚은 논란 때문이다.자신의 논란 때문에 국정조사의 본질이 흐려지면 안 된다는 게 신 의원의 입장이다. 전날 '닥터 카' 논란을 해명했던 그가 하루 만에 국조특위 의원직을 사퇴 의사를 밝히면서 국민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앞서 신 의원은 이태원 참사 당일 현장에서 구급 활동을 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와 관련해 국민의힘은 명지병원 재난의료지원팀(DMAT)…
'닥터카 탑승'하고 '환자 이송원칙' 지적한 野신현영..."국조특위 위원 사퇴하겠다"
참사 당일 '닥터카' 탑승 관련 논란치과의사인 배우자도 동승했던 듯
한동훈, 유승민 경선 불출마에 "오세훈 이어 큰 결단…내가 꼭 이길 것"
현대차·기아, 유럽 힘 쏟으려니… 中 BYD '최대 적수'
"지방에도 기회 있어야" 최태원 회장이 제안한 첫 실험은
홍준표 "오늘부터 '백수' 아닌 취준생…청와대 취직해 5년간 매진"
"평범한 부부 성관계가 아니었는데 역시…" 체액테러男 전처도 경악
대놓고 악수 무시한 트럼프, UFC 귀빈석 그녀 누구길래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스마트폰·PC 관세 제외 및 추경 ‘주목’…이번주 코스피 2350~2550 전망
美관세국경보호국, 11일 스마트폰 및 노트북 등 상호관세 제외 발표국내 제조업계와 당국, 증권업계 불확실성 일단 해소됐다며 안도감정부, 이번주 구체적 추경안 발표 예정…‘10조+α’ 증액 기대감
[트럼프 스트레스] 트럼프, 반도체 관세 질문에 “14일에 답하겠다”
[트럼프 스트레스] 삼성·애플 한숨 돌렸다…美 "스마트폰·반도체 상호관세 부과 제외"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언더독의 기적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피치, 18년 만에 中 국가신용등급 강등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대선 승리를 위한 ‘국민의힘 경선’을 위해
한화, 타이밍을 놓친 소통의 아쉬움 [기자수첩-산업]
균열의 연금개혁, 숙제는 ‘세대 공존’ [기자수첩-정책경제]
원내2당의 반(反)이재명 일변도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