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윤상현 국민의힘 의원이 28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청에서 열린 국민의힘 고양시(갑) 2022년도 하반기 당원연수에서 특강을 하고 있다.
클리오,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더블 커버킬 마그넷 팩트 에어 블랙 마블 팩트' 판매
㈜클리오(대표 한현옥)가 31일(월) 오전 8시 15분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더블 커버킬 마그넷 팩트 에어 블랙 마블 에디션'을 판매한다고 밝혔다.지난해 출시한 '더블 커버킬 마그넷 팩트'에서 성능이 보다 향상된 '더블 커버킬 마그넷 팩트 에어 블랙 마블 팩트'는 블랙과 골드 색감이 어우러진 대리석 마블 패키지가 특징이다.클리오는 이날 방송에서 더블 커버킬 마그넷 팩트 에어 블랙 마블 팩트 21호와 23호 판매에 나서며, 21호와 23호 본품 각 2셋트와 리필 4셋트와 더불어, 홈쇼핑 방송에서는 처음으로 무료체험분까지 함께 포함해 …
국민의힘 고양시(갑) 당원연수 특강하는 윤상현
[컨콜] LG전자 "H&A본부 재고, 평년 수준과 비교하면 적정 수준"
LG전자는 28일 올해 3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을 통해 "H&A 본부 재고 운영은 자사와 유통의 세분화된 구간별 재고 현황 점검 통해 적정 수준으로 현재 운영중이다. 수요 둔화 및 불확실성 등을 사전 감지해 리스크를 반영한 판매 계획 수립중이다. 매출 지원하는 물동 선행 관리 체계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이어 "9월 말 재고 수준은 전체적으로는 약간 많지만 유통 재고 수준은 보통 5조 정도의 재고 보유가 정상적이다. 9월 말로보면 평년 수준과 비교하면 적정 수준으로 관리되고 있다"고 말했다.그러면서 "팬데믹에서 엔데믹 전환…
서경배 아모레 회장, 에뛰드 등 계열사 사내이사 사임
"아모레퍼시픽·그룹 경영 집중 차원"
[컨콜] LG전자 "사업 환경 불확실성 지속…가전·TV 경쟁우위 강화"
LG전자는 28일 올해 3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을 통해 "경기침체 영향 주는 여러 팩터가 많다. 러-우 사태가 장기화되고 있고 글로벌 인플레 지속되며 이에 따른 소비 둔화로 사업 환경 불확실성은 지속될 것으로 인지하고 있다"고 밝혔다.이어 "가전은 견조한 수요를 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가전은 경쟁 우위를 지속 강화할 예정이며 TV도 마찬가지로 경쟁 우위를 지속하겠다. 전장 수요도 적극 대응해 매출 성장 모멘텀을 확보하겠다"고 말했다.LG전자는 "수익성은 프리미엄 제품 중심으로 판가 인상해 원가 부담 완화하고 선행적 리스크 관리 및 원가…
문형배 6년 전 재산 ‘4억’...‘적은 것 아닌가’ 질문에 어떤 대답을?
권성동 "국민들, 대통령·이재명 둘 다 물러나라는 게 시대정신"
“자율주행 끄시오”…中 샤오미 전기차 3명 사망사고후 ‘藥方文’
가녀리고 아픈 신생아 안고선 "낙상 마렵다" 20대 간호사 결국
'1일' 댓글 단 하정우와 열애설 난 배우 "신랑은 많은데 열애설은 처음"
‘尹·김건희 사저' 아크로비스타가 경호에 취약한 이유는…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기수 칼럼
한동훈의 ‘귀책 사유’, 조기 대선은 예외?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