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와 김성환 정책위의장이 2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박홍근 "대통령실 특별감찰관 추천 절차를 시작할 것을 국민의힘에 제안한다"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2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박 원내대표는 "대통령실을 둘러싼 여러 의혹은 특별감찰관만으로 수습 가능한 수준을 이미 넘어섰다. 특별감찰관을 임명한다고 해서 비선, 지인 특혜 수주, 법사가 등장한 각종 의혹이 덮어질 리는 만무하다. 특별감찰관 임명으로 문제 생기지 않게 대비해야 한다"고 밝히며 "대통령실 특별감찰관 추천 절차를 시작할 것을 국민의힘에 제안한다. 국민의힘은 대통령실의 각종 의혹을 덮는 방패막이가 될 수 없음을 명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박홍근 원내대표와 대화하는 우상호 비대위원장
22일 국회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우상호 위원장과 박홍근 원내대표가 귀엣말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비대위 발언하는 박홍근 원내대표
더불어민주당 박홍근 원내대표가 22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 발언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비상대책위원회의 참석하는 우상호-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우상호 비상대책위원장과 박홍근 원내대표가 22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60일 초패스트 개헌' 가능할까…우원식, 대선일에 개헌 국민투표 제안
尹, 한남동 관저서 정치행위 계속…이번엔 '국민변호인단'에 메시지
사의 표명 이복현, 결국 임기 다 채울 듯…7일 금융위원장 주재 회의 참석
서커스 공연 중 호랑이 습격...팔 물린 직원 결국 팔 절단
울산 울주 온양서 산불…헬기 동원해 진화 중
곤봉으로 경찰버스 공격한 尹 지지자, 구속 기로
실시간 랭킹 더보기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