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2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민주당 원내대책회의 주재하는 박홍근
민주당 원내대책회의 참석하는 박홍근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와 김성환 정책위의장이 2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박홍근 "대통령실 특별감찰관 추천 절차를 시작할 것을 국민의힘에 제안한다"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2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박 원내대표는 "대통령실을 둘러싼 여러 의혹은 특별감찰관만으로 수습 가능한 수준을 이미 넘어섰다. 특별감찰관을 임명한다고 해서 비선, 지인 특혜 수주, 법사가 등장한 각종 의혹이 덮어질 리는 만무하다. 특별감찰관 임명으로 문제 생기지 않게 대비해야 한다"고 밝히며 "대통령실 특별감찰관 추천 절차를 시작할 것을 국민의힘에 제안한다. 국민의힘은 대통령실의 각종 의혹을 덮는 방패막이가 될 수 없음을 명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박홍근 원내대표와 대화하는 우상호 비대위원장
22일 국회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우상호 위원장과 박홍근 원내대표가 귀엣말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비대위 발언하는 박홍근 원내대표
더불어민주당 박홍근 원내대표가 22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 발언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尹 탄핵 이튿날 정부·여당 몰아붙이는 민주당…與 "헌재, 민주당에도 책임 물어"
20만원이던 '윤석열 시계', 파면 이후에는 얼마에?
제1166회 로또 당첨번호 '14·23·25·27·29·42'번…1등 당첨 지역 어디? '용산 신문가판점서 수동 5개 동시 당첨'
강호동 166억에 내놓은 가로수길 빌딩, 새 주인은 'MC몽'이었다
김보라, 김새론 49재에 하늘로 보낸 편지 "하필 또 비가 온다"
"64칸 체스판 채우고 싶었다" 48명 살해한 러 살인마, 11건 추가 자백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