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무신사 키즈, '22 FW 신상 위크' 진행


입력 2022.08.12 14:34 수정 2022.08.12 10:55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무신사

무신사는 키즈 전문관 서비스 무신사 키즈가 20개 인기 브랜드의 시즌 신상품을 가장 먼저 선보이는 ‘22 FW신상 위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무신사 키즈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키즈 패션 및 유아용품 브랜드 라인업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오는 16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는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마르디 메크르디 레쁘띠 ▲히로 등 인기 키즈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비아셉템버 ▲플라키키 등 하반기 신규 입점한 브랜드도 참여한다.


이와 함께 ▲실바니안 패밀리 ▲레고 등 전통 토이 브랜드와 유모카 브랜드 ▲씨투엠뉴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무신사 스토어 첫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무신사 키즈 로고 티셔츠를 9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신사 키즈는 22 FW신상 위크를 시작으로 성장세를 더욱 가속할 방침이다. 현재 무신사 스토어에서 키즈 제품을 구매하는 일평균 구매자 수는 전문관 오픈 전 대비 11배 이상 증가했다. 이런 성장세에는 다양한 컨셉의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키즈 패션 콘텐츠와 상황별, 연령별, 가격대별 키즈 상품 선물을 제안하는 조카 선물 추천 상품 큐레이션이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현재 무신사 키즈에는 ▲커버낫 키즈 ▲폴로 키즈 ▲MLB키즈 등 인기 캐주얼 브랜드에서 론칭한 키즈 라인은 물론 ▲베베테일러 ▲젤리멜로 등 독특한 감성으로 밀레니얼 세대 부모에게 사랑받는 디자이너 브랜드까지200여 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올 하반기에는 ▲미미씨엘 ▲휠라 키즈 등 신규 브랜드 입점을 확대해 더욱 다양한 스타일의 키즈 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아이와 부모 모두의 높은 선호도로 ‘국민 육아템’으로 사랑받아온 유아용품 브랜드 입점도 확대한다. 8월 둘째 주 기준 무신사 키즈의 장난감 카테고리 랭킹에는 ▲피셔프라이스 ▲레고 등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전통의 토이 브랜드가 각각 1, 2위를 차지했다. 이 밖에 아이의 안전을 생각한 디테일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유모차·카시트 브랜드인 ▲다이치 ▲리안 ▲조이도 하반기 입점을 앞두고 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