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28일 국회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정책조정회의에서 박홍근 원내대표와 김성환 정책의장이 얘기를 나누고 있다.
박홍근 "尹정부 의사결정은 '만사한통'…한동훈이면 프리패스"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28일 '검수완박(검찰 수사권 완전 박탈) 법안에 여러 차례 반대 입장을 밝힌 한동훈 법무부 장관 후보자와 관련해 "인사청문회도 거치지 않은 후보자가 야반도주라며 입법부를 폄훼했다"며 "한 후보자 지명 철회만이 민주국가의 중심을 잡고 국민 우려를 잠재우는 유일한 길"이라고 했다.박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정책조정회의에서 "한 후보자가 전화 한 통으로 국회의장과 여야가 합의한 것을 정면으로 뒤집었다"며 이같이 말했다.그러면서 "윤석열 정부의 의사결정은 '만사한통', 한동훈이면 '프리패스'일 것"이…
헛웃음·말잇못…박홍근 '법사위 충돌' 관련 격정토로
"안조위 전에 비공개 자리 갖자더라여야 의원 모여 문구 하나하나 정리그 뒤에 물리적으로 방해하고 저지?사람으로서 상상할 수 있는 행태냐"
검수완박 눈빛 교환, 박병석 의장 주재 원내대표 회동 나선 박홍근-권성동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오른쪽)와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왼쪽)가 27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박병석 국회의장 주재로 열린 '검수완박(검찰 수사권 완전 박탈)' 법안 처리를 위한 본회의 상정 여부를 논의하기 위한 양당 원내대표 회동에 앞서 인사를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박홍근 원내대표와 주먹인사하는 박병석 국회의장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왼쪽)가 27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국회의장 주재로 열린 '검수완박(검찰 수사권 완전 박탈)' 법안 처리를 위한 본회의 상정 여부를 논의하기 위한 양당 원내대표 회동에서 박병석 국회의장과 인사를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검수완박 법안 본회의 처리 문턱에서 만난 박홍근-권성동
권성동(왼쪽) 국민의힘 원내대표와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27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장실에서 '검수완박' 법안과 관련해 회동하기 위해 만나 인사를 나누고 있다. 가운데는 박병석 국회의장. (공동취재사진)
비트코인 하락에…개미는 팔고 고래는 산다
“토큰증권(STO), 입법화 서둘러야…골든타임 놓치면 안 돼"
우크라전쟁서 생포된 북한군 “러시아 가는 줄도 몰라…명령이라 싸웠다”
[데일리 헬스] '만세'가 힘든 어깨 질환...'오십견' 말고 또?
[데일리 푸드] 땅콩버터와 먹으면 최고인 바나나, ‘이것’과는 제발 피하라?
[스타 PICK] ‘다이어트 달인’ 소유가 추천하는 초간단 레시피는?
실시간 랭킹 더보기
[MWC 2025] SKT, AI 스타트업과 협업 기술 알린다
부대행사 4YFN서 15개 스타트업과 협업 프로젝트 소개
[MWC 2025] LG U+, AIDC 위한 '차세대 액체냉각 솔루션' 공개
[MWC 2025] 삼성D, '20% 얇고, 1.5배 밝은' 차세대 OLED 전시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시대의 반항아, 밥 딜런의 삶
정명섭의 실록 읽기
왕씨 몰살 - 그들이 죽을 수 밖에 없었던 이유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정청래·민주당·조국혁신당…“탄핵 주장 자격 없다”
AI전쟁 성패 쥔 기술인재 떠나는데…대책은 고작 '병역특례' [기자수첩-ICT]
'기업인들의 대통령'...재계 맏형들의 무거운 어깨 [기자수첩-산업]
지자체 감리 지정으로 건물 붕괴사고 없어질까? [기자수첩-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