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새벽 알바 후 귀가하던 여대생, '음주운전'에 봉변…“묻지마 살인과 같아”
새벽 아르바이트를 마치고 귀가하던 한 20대 여성이 음주운전 뺑소니 차량에 치여 사망하는 안타까운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한문철 변호사가 “묻지마살인과 똑같다”며 분노했다.지난 8일 유튜브 채널 ‘한문철TV’에 전날 오전 1시 30분경 대전 둔산로 교차로에서 발생한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 영상이 공개됐다.충남 아산에서 택시 기사로 근무하는 30대 A씨는 당일 만취 상태로 자신의 SUV차량을 운전하다 사고를 냈다. 당시 그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203%로, 면허 취소 기준을 훌쩍 넘었다.A씨는 신호를 무시한 채 빠른 속도로 달리다가 지나…
20대 알바생 죽인 만취뺑소니범, 한문철 "묻지마살인과 똑같다"
아르바이트를 마치고 귀가 중이던 대학생이 음주 뺑소니 차량에 치여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했다.지난 7일 새벽 1시30분께 대전 둔산로 교차로에서 만취 상태로 SUV 차량을 운전한 30대 남성 A씨가 신호를 무시한 채 질주하다 20대 여성 B씨를 치고 달아났다. B씨는 이 사고로 머리 등을 크게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결국 숨졌다.A씨의 질주는 B양을 치고 간 뒤에도 이어졌다. 사고 현장에서 약 4km 떨어진 이곳에 담벼락과 나무를 들이받은 뒤에야 끝이 났다.당시 B양은 치킨집에서 아르바이트를 마친 뒤, 택시비를 아끼기 위해 집까지 …
욕하고 떠난 라이더 쫒아가 ‘쾅’…보복운전에 ‘참교육’ VS ‘살인미수’
한 차량이 오토바이 운전자를 인도까지 쫓아가 들이받는 보복운전 영상이 공개돼 충격을 주고 있다.지난 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오토바이 보복운전 사고’라는 제목으로 차량 블랙박스 영상이 올라왔다.공개된 영상 속 차량은 오토바이를 뒤쫓아 인도로 올라서는 모습이 담겼다. 블랙박스의 차주는 오토바이 뒷부분을 들이받았고 이내 오토바이 운전자는 중심을 잃고 도로에 넘어졌다. 이 과정에서 운전자가 착용했던 헬멧이 벗겨져 중앙선 너머로 나뒹굴었다.해당 영상을 올린 차주는 “오토바이 운전자가 욕하고 도망갔다가 보복”이라는 설명을 덧붙였으나 오토…
'마포 데이트폭력 사망사건' 가해자 구속 기소…유족 "살인죄로 처벌해야"
서울서부지검 30대 남친에 상해치사 혐의 적용유족 "살인 미필적 고의 있어, 상해 고의만 인정 매우 유감"
진실게임 제주 중학생 살인사건 "김시남이 거짓말했을 가능성 높다"
김시남-백광석 법정서 "거짓말 그만하라" 말싸움도
[속보] 명품 플랫폼 발란, 기업회생 절차 신청
김기현 "닥치고 탄핵하겠단 민주당, 이미 위헌정당…해산돼야 마땅"
이재명, '대장동 증인' 4연속 불출석…법조계 "강제구인 실질적으로 어려울 듯"
'904억 노태우家 비자금' 쏙 뺀 추징금 완납…'모르쇠' 모드 노소영 서면 뒤엔
‘막대사탕의 위험성’...6살 아이 먹다 넘어져 소뇌까지 관통
방탄소년단(BTS) 진에 기습 뽀뽀한 팬 수사 중지, 왜?...팬들 분노
실시간 랭킹 더보기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보수, 이재명을 법으로 아웃시키는 꿈 깨라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인생을 바꾸는 다정함의 힘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美, 對中 견제조직 ‘막가파’식 해체가 무서운 이유
도둑맞은 광화문 [기자수첩-정치]
한·중 ‘해빙무드’ 속 잊지 말아야 할 것 [기자수첩-유통]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