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7일 오후 경기도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A조 2차전 대한민국 대 레바논 경기에서 이재성이 헤더슛을 시도하고 있다.
돌파 시도하는 이재성
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22 FIFA 카타르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대한민국과 이라크의 경기에서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이재성이 돌파를 시도하고 있다.
지혈하는 이재성
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22 FIFA 카타르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대한민국과 이라크의 경기에서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이재성이 지혈을 하고 있다.
‘마인츠 이적’ 이재성, 황희찬과 코리안 더비서 존재감
마인츠 이적 이후 최전방 공격수로 리그 첫 선발전반 6분 만에 페널티박스서 헤더로 골대 강타후반 19분 교체 투입된 황희찬과 약 26분간 맞대결
이재성 소속팀 마인츠, 확진자 4명 발생 ‘개막전은?’
국가대표 미드필더 이재성의 소속팀인 마인츠(독일)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다수 발생했다.마인츠 구단은 11일(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6일 카림 오니시워에 이어 9∼10일 선수 2명이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다. 11일에는 코치진에서도 1명이 양성 반응을 나타냈다"고 밝혔다.그러면서 마인츠는 "확진자들은 즉각 격리됐으며, 가벼운 증상을 제외하면 모두 괜찮다"며 "이들 중 2명은 백신 접종을 완료한 상태였다"라고 설명했다.독일 보건당국은 마인츠 구단에 선수 8명과 코치진 2명의 자가격리를 명령한 상황이다. 이로써…
'尹 탄핵'에 국민의힘 잠룡들 일단 '침통'…공개 행보도 '침묵'
어대문 이은 '어대명'? 조기대선 판 깔렸지만…비명계 앞 거대 장벽
[속보] 트럼프 행정부, 전 세계 10% 기본 관세 정식 발효
"유흥주점 왜 갔어요" 날선 질문에 대답이…정준호, 전주영화제 기자회견서 무슨 일?
尹, 경호 최장 10년 받는다…전용기 탑승도 가능 [尹 탄핵인용]
"왜 태어났느냐"…두 살배기 딸 울자 짜증난다며 막말하고 때린 20대 아빠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