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는 봄맞이 할인 행사 ‘싹쓰리 페스타’를 마련해 3월 한달 간 진행하며 소비 심리 개선 지원에 적극적으로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이번 행사를 통해 3월 한달 간 TV방송 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구매 금액의 10% 상당 적립금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3회&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오아 스팀다리미’를 증정한다.
여기에 매월 진행 중인 행사 ‘월간 스토아’를 통해 첫째 주 금~일요일 3일 간 구매 구객에게 13% 적립금과 7% 청구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다가오는 패션 성수기인 봄여름(SS) 시즌을 맞이한 특별 이벤트도 기획했다. 행사 상품을 대상으로 10% 쇼핑지원금 혜택을 제공한다. 헬렌카렌, 인디코드 등 SK스토아의 패션 PB상품을 구매하고 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파리바게트 기프티콘(5000원)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봄을 맞아 집 꾸미기에 나서는 고객들을 겨냥해 ‘리빙 페스타’를 열고 가구와 리빙 상품 구매 고객에게 10%쇼핑 지원금을 제공한다. 해당 고객들은 경품 행사에 자동 응모되고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에어드레서’를 제공한다.
윤화진 SK스토아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최근 얼어붙은 소비 심리를 조금이나마 개선하기 위해 3월 한달 간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봄을 맞아 패션, 가구, 리빙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는 가운데 이번 행사의 혜택이 합리적 쇼핑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